반응형




성수의 서울숲 부근에 쵸리상경이라고 솥밥집이 있다기에 들려봤네요.
바로 옆에 난포도 있고 줄들은 엇비슷한 듯~ 기계가 내부에 있는 것
같은데... 그냥 서있어야 해서 좀 뻘쭘하긴 합니다. ㄷㄷ

 

 

 




계단을 통해 들어서면~

 

 

 




내부도 깔끔하니~

 

 

 




통창으로 채광도 좋고~

 

 

 




한식집 느낌은 거의 없습니다. ㅎㅎ

 

 

 




오픈된 공간이 좋은데 벨도 따로 없고 줄서서 들어갔지만 순서대로
받는지도 알 수 없는 주문방식까지 서버는 많지만 좀 애매하네요.

와이파이도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아서 데스크로 찾아가야 했던...
뭐 이거야 그런 곳들이 많긴 한데~

 

 





찬들은 배추말고는 다들 정갈하니 맛이 좋았네요. 굿굿~

 

 

 




창란젓과 솥밥에 딱인 조미되지 않은 김까지 구성이 괜찮았던~

 

 

 




솥밥 개봉~ 20그릇 한정이라지만 평일이라서 그런지 다행히 세이프~
원형으로 두르니 더 가득해 보이네요.

 

 





안엔 은행과 버섯이 들어있는~

 

 

 




부챗살 찹스테이크인데 비교적 얇아서 겉으로 보이는 것보단 아쉽네요.
아무래도 가격이 꽤 있다보니... 간도 생각보다 더 있어서 짭조름하니
맛은 있었지만 정갈한 구성에 비해서는 의외였던지라 좀 애매한~

돈부리같은건 혼연일체되는 느낌이 있는데 솥밥으로는 멋드러지지만
개인적으론 좀 과하달까 안어울리는 옷을 입은 듯한 요리였네요. ㅎㅎ

 

 

 




누룽지 물밥으로 마무리~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라 깔끔한 자리가 필요하다면 모를까 재방문은
애매할 것 같은 가게였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