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 송파나루역 근처에 타치쥬(갈치덮밥)란 특이한 메뉴를 판다기에
들린 츠쿠모입니다. 작지만 딱 일식집임을 알아볼만한 입구가~

특별히 번호표도 없고 그냥 알아서 기다려야 하며 나중에 보니 사장님이
혼자서 다 하는 시스템이라더군요. 그러다보니 나오는 것도 늦다고...

 

 

 




내부는 깔끔하니~

 

 





무인기에 주문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정갈하니 한상차림으로 장어덮밥처럼 반합으로 나와 멋드러지네요~
찬이나 국수도 덮밥에 구성이 괜찮고 9000원이면 잠실에서 꽤 좋은 듯~

 

 

 




그리고 영롱한 갈치가 짠~ 뼈가 하나도 없어서 정말 어렸을 적 꿈이었던
갈칫살을 마음껏 퍼묵할 수 있습니다. ㅜㅜ)b 완전 신나게 먹었곸ㅋㅋㅋ

좀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가는 고춧가루가 꽤 많이 뿌려져있어
맵지 않을정도로 달큰하니 조리된 갈치와 잘 어울리고 맛있네요. 굿굿~

 

 

 




다만~ 덮밥에서 또 중요한게 밥인데...고두밥이 아닌 좀 마른 듯한 밥이
깔려져 있어 갈치와 너무 대비되는게 아쉽네요. 혼자 하다보니 미리미리
퍼놓지 않았을까 싶긴한데... 그래서 쉽진 않겠지만 차라리 사람 한 분을
써서 퀄리티를 올리시는게 낫지 않을까도 싶은 집이었네요. ㅜㅜ
부담되면 가격도 좀 올리시고...

갈치가 달큰하니 좋았는데 밥에서 이러니...덮밥집으로선 좀 꺼려지는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곳에서 쉽게 보기 힘든 갈치덮밥인데
순환하다 좋은 밥에 걸리면 모를까 약간 애매한 가게였네요. ㅠㅠ
브레이크 타임 바로 이후라 더 미리 해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ㄷㄷ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