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숙대입구 대로 뒷골목 안에 위치한 카페로 바깥부터 분위기가 좋아서
한번 들어가봤네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신~

 

 





꽃도 생화들이라 참 좋았습니다.

 

 

 




봉긋하니~

 

 

 




안개안개하니~

 

 

 




주택가 사이에서 좋던~

 

 





내부도 같은 꽃으로~

 

 

 




테이블마다 놓여있어서 굿굿~

 

 

 




커다란 파초들도 있어서 또 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잘 구분되네요.

 

 

 




가판대들도 있고~

 

 





영사기로 영상도 작게 틀어진~

 

 

 




둘러보며 기다리다보니~

 

 

 




드디어 말차크림라떼~ 쟁반부터 스푼까지 잘 맞춰놔 눈이 즐거웠네요.

 

 




유리컵도 달콤쌉싸름한 말차초콜릿을 확실히 살려줘서 좋았던~

 

 

 




크림도 꾸덕신선하니 맛있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가게네요.

 

 

 




배는 불러서 패스했지만 쿠키류도~

 

 





다기도 있어서 눈길을 끌던~

 

 




여대 앞이라 그런지 악세서리 가판도 자그마하니 꾸며져있던~

 

 

 




다행히(?) 사람이 없을 때 가서 라탄라탄하니 편하게 쉬었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