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일을 하길레 둘러보다 색상이 마음에 들어 지른 키플링 힙색입니다.
공홈 사진 상으로는 좀 더 푸른톤이 있을 것 같았는데 터콰이즈에 가까워
한 색의 톤으로 밀어놓지 않아서 복합적인 매력이 있네요. 사진보다는
좀 더 물빠진 파스텔톤으로 눌러놔서 예상보다 매칭하기 편해졌습니다.

 




키플링의 트레이드마크인 고릴라~ 미간의 빈디같은 점으로 보면 인도쪽?
립스틱까지 바른 ㅎㅎ

 

 



입이나 손에 손가락을 끼울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게 재밌네요.
이름은 ANITA~

 




크로스백으로도 쓸 수 있지만 고리를 빼고 끈을 제거 후, 지퍼를 열면~

 




이렇게 끈이 나와서 힙색으로 변신~ 지퍼가 노출되기 때문에 스크래치가
걱정되긴 하는데 등에 바로 붙지는 않아서 그런지 다행히 괜찮네요. ㅎㅎ

끈 길이가 걱정되긴 했는데 최대한 늘렸을 때 대략 108cm로 성인 남성도
웬만하면 가능합니다. 그래도 슬링백처럼 멨을 때 조금씩 돌아가긴 하는게
고질적이긴한 ㅜㅜ

 




겉은 웨이비 프린트고 안은 땡땡이가~ 수납은 전면, 메인과 안 하나고
안은 폴리에스터로 반질반질하니 부드럽지만 겉은 원단이 폴리아미드,
나일론을 마처럼 가슬가슬하게 처리해서 하늘하늘하니 얇지만 짱짱한게
마음에 드네요. 500ml는 겨우 들어가 별로일 정도로, 간단한 것만 넣어서
쓰기에 어울리는 백입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