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촌 메가박스 부근에서 카페를 찾다 들어갔는데 겉으론 잘 안보였는데
골목 깊숙히 있는게 느낌이 좋던~

 




안쪽으론 파스타집도 있는~

 

 



빌딩 골목 사이지만 안쪽으로 있는 집을 개조한 형태라 고풍스러우니
마음에 드네요~ ㅎㅎ

 




그리고 나온 초코 비엔나 커피~ 와인잔에 나오는게 꽤나 좋네요.

 




초코도 진한 타입이고 비엔나 커피도 취향에 맞게 맛있어서 굿굿~

 




말렌카도 시켜봤는데 진득한 꿀에 따뜻하게 데워진 폭신한 빵이라니~
거기에 메뉴판에선 안보이던 아이스크림까지 나와서 맛있네요. ㅠ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안까지 잘 꾸며져있습니다. ㅎㅎ

 




소품들도 아기자기하니~ 한쪽 벽으론 쭉 소파석이라 편합니다.

 




내부의 화장실도 괜찮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좁지만 그만큼~
위는 또 연인들의 공간에 어울리만하니 심플하지만 아기자기해 좋네요.
사람들이 있어서 패스~

 

 



가격도 비교적 괜찮고 다양하니~

 




메뉴판도 몇 장~
이제 보니 디저트는 안찍어놨...ㄷㄷ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어 다시 가보고 싶은 집이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