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멤버스위크로 세일해서 지른 운동화로 880v4 충격흡수와 분산이 뛰어난
TRUFUSE 미드솔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2E로 넓은 편이라 발볼러지만
정사이즈로 갔고 잘 맞네요~ 발등도 괜찮고 확실히 착화가 뉴발은 편한~

 

 




쿠션은 비슷한 양으로 프레쉬폼인 잔테v4와 비슷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소재가 달라서인지 미드솔로 들어간 단단한(?) TRUFUSE 때문인지
쿠션감은 덜합니다. 좀 더 탄탄하달까~ 러닝을 해도 충격흡수가 될 정도는
되지만 워킹에선 전체적으로 느끼기엔 약하네요. 그래도 과하지 않아서
호불호가 있을 듯~

 

 




전면 메쉬도 겹겹이고 가죽부분이 많아 여름엔 비교적 덥네요. 발을 넣는
부분도 약간 단단한 메쉬인데 페이크삭스를 신고도 괜찮아서 좋습니다.

 

 




디자인도 무난하고~

 

 




아웃솔이 단단한 재질이라 더 쿠션감이 떨어지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내구도에는 괜찮을 듯~ 더울 때를 빼곤 그래도 무난하게 신을만한
워킹화네요. 잘 지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