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시까지 영업이지만 마감때문인지 일찍들 닫는지라 떡볶이도 포장으로
나온다지만 그래도 배고픔에 들어선~ 용산의 맛집으로 알고 있었는데
프렌차이즈화 되었나 봅니다.

 




메뉴판은 대충 이렇게~ 가성비가 괜춘하네요. 그래서인지 바깥에서도
먹는 분들이 꾸준하던~

 




현선이 콤보 세트로 시켰는데 떡볶이, 튀김, 순대, 김밥, 어묵, 쿨피스가
나와 괜찮네요~ 튀김은 무난했지만 떡볶이가 깔끔하니 꽤나 맛있었고
순대의 간이 부드러워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 떡볶이에 진심인 친구들도
좋았다고~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