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 다음 날까지 운영했던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스토어가
여의도 현대백화점에 있길레 들려봤습니다. 온라인에선 진즉에 예약이
끝나서 현장에서 되려나 싶었는데 코스가 짧아서인지 그래도 빨리빨리
순서가 돌아왔네요. 그러다보니 오히려 재예약을 반복했어야 했던~

 

 

[여의도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연말 풍경 - 2

1편에 이어서~ 짧지만 숲속 길같이 조성되어 있는 구간도 있고~ 구슬구슬하니~나무 그림을 붙여놔서 재밌네~했더니 백곰이 똵~ ㅋㅋㅋㅋ토끼가 시강이던~ 발치에도 토끼들이~잘 꾸며 놨던~입구

anngabriel.egloos.com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바위 위에 앉은 새(Bird on a Rock)
억대의 작품이라고~

 

 



보기 전에 향도 뿌려주고~

 




브로치가 영롱하니~

 




4컷 사진도 찍을 수 있었는데 오랜만에 스티커 사진 찍는 느낌으로
좋았네요. 사진도 프린트 해주고 폰으로 전송도 해줘서 괜찮던~ ㅎㅎ

 

 



구름과 달 스테이지도 사진찍기 좋았지만 스태프분이 워낙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시기도 해서 더~

 




티파니의 이번 시그니처로 도배된 트리는 오색찬란하니~

 




근데 가까이서 색감도 이런데다 새가 잔뜩 있다보니 뭔가 치킨집...
트리같은 느낌도 들고~ 그래도 재밌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