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압구정에서 중국집~ 하고 찾은 무탄입니다. 기본적으로 가격은 좀 있던~

 




실내는 이렇게~

 

 



소파석도 있고~

 




찬은 짜사이도 나오지만 멸치와 땅콩 볶음같은게 특이하네요~
라면스프에다 볶은 듯이 짭조름한~

 




뚝배기라고 해서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꽤 커서 고기도 푸짐했고
제대로 마하니 맛있어서 좋네요.

 

 



밥은 포슬하니 잘 되었지만 마파두부가 있다곤 해도 부실한 느낌도~
18000원이란 가격이 붙었다보니 좀 아쉽긴 하네요. ㅎㅎ

 




맛들이 강한 편인데 순한 계란국이 나와서 좋았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