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예보가 괜찮아 새해 첫 일출을 보러 새벽에 달려봤는데
진짜 명절도 아니고 휴게소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을줄이야~ ㅎㅎ

 




새벽부터 도착했지만 역시나 가까운 자리는 없어서 주차장에~
제일 주차하기 괜찮은 곳으로 찾은게 낙산 해수욕장이었는데
그래도 자리가 넉넉하니 괜찮았네요. 좀 자다 일출 보러 출발~

 

 



솔숲으로 보이는 하늘이 참 좋던~

 




사람들이 꽤나 몰렸던~

 




그와중에 그믐달이 너무 좋았네요~

 




달과 함께~

 

 



양양하면 역시 파도가~

 




시원시원하니~

 




점점 밝아져오는~

 




설마했는데 진짜 서핑하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리스펙~~ ㅜㅜ)b

 

 



새해 일출 서핑이라니 크으~

 




오메가는 아니지만 슬쩍 보이는~

 




날이 좋아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오랜만에 타임랩스를 돌렸더니 좀 실수는 있었지만 괜찮게 나온~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