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덕궁에서 홍매화를 보고 바로 창경궁으로 넘어갈 수 있었는데
여기서도 꽃이 가득했네요~

 

 

[창덕궁] 만개한 낙선재 홍매화

창덕궁의 낙선재 홍매화가 절정을 맞이했다길레 들려봤습니다. ㅎㅎ벌써 만개를 넘어가고 있지만 진달래와 산수유까지 참 좋았네요~사람들도 꽤나 많았고~ 이리저리~ ㅎㅎ 이제 제대로 창덕궁

anngabriel.egloos.com

 




아직 생강나무 꽃도 남아있고~

 

 



진달래도 여기저기~

 






부농부농한 커플도~

 




남산타워까지 참 좋던~

 



직박구리도 바쁘고~

 






춘당지 버드나무도 슬슬~

 

 



뭔가 대전차 무기같은ㅋㅋㅋ

 




가볍게 걷기 좋았던~

 




이제 대온실을 향해~

 

 

[창경궁] 서양식 대온실과 히어리

춘당지를 걷다보니 높은 석탑이~팔각칠층석탑보물로 지정된 이 탑의 기단부는 4각형 받침돌과 8면에 안상을 새긴2단 고임돌과 8면에 안상과 꽃을 새긴 연화대좌로 구성하였다.7층의 탑신부는 기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