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가 떨어지고 야경보러 다시 와이키키쪽으로 유턴~
칼라니아나올레 하이웨이를 타고가는 중에도
뷰가 좋은 곳은 시닉 포인트라고
넓게 되어 있어 주차 후
현지인(?)들이 러브러브한 가운데 한두컷 ㅎㅎ....ㅠㅠ

저멀리 와이키키쪽에서는 행사인지 밤이라 그런지
불꽃놀이도 몇개 올라오더군요.

 

 

  



구불구불한 탄탈루스 언덕에 올라서 내려다 본 야경~
바람이 꽤 많이 부는 와중에도 야간명소가 몇 없다보니
관광객들은 북적북적했네요.
주차 자리도 모자랄 정도인데 다들 알아서 적~당히 대던 ㅎㅎ

 

 

 



달도 만월에 가깝고~

 

 

 



멀리 다이아몬드 헤드도 살짝 보이더군요.
사실 도심은 저멀리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빌딩숲에 익숙한 도시인들에게 이런 야경은
로맨틱하게 바라보기 정도~
인데 우린 그런거 없으니까....ㅋㅋㅋ

 

 

 



지도에서 보다시피 산동네같은 길로 가야하며
(실제로는 이 동네가 꽤 잘사는 동네라고~ 부암동같은?? ㅎㅎ)
구불구불하기 때문에 운전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또한 관광명소라 좀 큰 차량도 다녀서 더욱더~

 

 

Tantalus Dr
Honolulu, HI
위치는 여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