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경까지 찍고 오니 시간이 너무 늦어서 많은 식당이
문을 닫았더군요. 패스트푸드같은걸 먹어야하나
둘러보다 웬 마트같은 곳이 있길레 들어갔는데
나중에 보니 돈키호테였습니다.

사실 일본은 공항 경유만 해봐서 돈키호테가 처음ㅋㅋ
차라리 일본어로 읽었을 때 돈키호테인줄 알아보겠더군요;;

 

 

 



거기서도 카레집과 바베큐집만 열었더군요.
카레집으로 ㄱㄱ 보니 9시 반까지 운영한다고~

주문받는 분도 일본분이신 듯 합니다.
하와이에 확실히 일본사람들이 많은 듯~
우리도 다니다보면 서양인들이 일본말로 인사하기도 ㅠㅠ
메뉴마다 써있는 no msg가 인상적입니다. ㅎㅎ

세부적으로는 찰진밥, 매운 정도 등 다양하게 나뉘긴 했지만
대부분 통일시켜서 shrimp baked curry로~
가격은 9.90에 음료도 1달러라 가격도 좋았네요.

 

 

 



생각보다 큰게 나왔~~~

 

 

 



사실 구운카레가 뭐지?? 했는데
오븐에 이것저것 재료를 넣어 구워내는 방식이더군요.
처음엔 카레 어디갔어?? 싶던 ㅎㅎ

 

 

 



안을 가르자 다양한 식재료가~
전에 먹었던
앙카케가 생각나기도 하면서
치즈와 커리, 밥 모두 균형있게 맛있어서
다들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양도 ㅎㄷㄷ

중간 맛으로 시켰었는데 확실히 일본풍이라 그런지
매운 맛도 괜찮았을 듯~

 

 

 



한 분이 시켰던 베트남식 새우 카레??
구운카레쪽이 낫다고 평해주셨~ ㅎㅎ

 

 

 



Don Quijote
801 Kaheka St
Honolulu, HI 96814
위치는 여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