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엽게 생긴 입구로 눈길을 끌어 들어간 오레노 카츠입니다.

 




내부는 깔끔하니~ 폰으로 주문을 받으려고 노력하는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결국 카운터로 ㅎㅎ

 

 



오레노정식이라고 올인원급 메뉴가 있는데 A는 그중에서도 튀김까지
나와서 푸짐하니 괜찮네요~

 




정돈이나 주변에 돈카츠 맛집이 워낙 많긴 하지만 프차가 이정도면
생각보다 괜찮게 부드럽고 육즙이 남아있어 좋네요~ 도톰하니~~

 




튀김으로 나온 에비카츠와 고로케도 맛있는데 전체적으로 기름만 좀~
더 잘 뺐으면 좋을 듯 ㅎㅎ 꽤 머금고 있어 소스를 안찍어 먹을 수 없게
만듭니다. 튀김은 칠리 소스가 따로 나와서 다른 맛을 즐기긴 괜찮네요.

 

 



아쉬웠던건 어묵우동
기성품st한건 뭐 이해하고 예상했던 바이지만 국물이 이상하게 너무 짜서
먹지 못한 ㅜㅜ 냉우동이나 냉소바 국물도 아니고 이게 뭐지 싶었던;;

아마 실수였겠지만 배는 이미 다 불렀고 스이모노가 따로 하나 나와서
그냥 먹고 나왔네요. 흐음...

 




사실 칸다 소바를 가보고 싶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한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