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기충격(?)에 크로스오버 모니터도 죽으면서 삼성을 서브로 옮기고
알아보던 중 LG 모니터가 핫딜로 나와서 질렀습니다. ㅎㅎ

처음엔 거의 포기하고 살짝 할인된걸 그냥 샀었는데 하루 사이에
나와줘서 많이 아낀~ ㄷㄷ

요즘엔 게이밍 모니터들이 대부분 핫딜로 나오고 일반 모니터는
잘 안나와서 ㅜㅜ

VA가 많이 좋아졌다지만 삼성은 아무래도 좀 쓰는데 불편했었는데
확실히 IPS가 진하고 시야각이 진짜 최고라 마음에 드네요. ㅠㅠ)b

맛폰처럼 밝기 조절이 되기도 해서 깜놀했는데 절전설정을 바꿔주면
기존처럼 쓸 수 있어 좋습니다.

 

 

[모니터] 크로스오버 2799IPS AdobeRGB 사용기

HDCP가 안되는 5년 넘은 구형모니터를 쓰고 있었던지라블루레이 구동과 조금 더 넓은 화면을 위해 알아보던 중크로스프라이데이라고 크로스오버라는 모니터 회사에서이벤트하길레 질렀습니다.

anngabriel.egloos.com

 

 

[삼성] 쨍하고 편한 스마트모니터 M7 32인치 UHD 4K, S32AM700

메인 모니터 상태가 안좋아져서 32인치 UHD 4K로 교체하고 싶었지만 메이저 브랜드는 비싸서 기다리다 빅스마일 때 하나 구입해봤네요.삼성이라 VA지만 정면에서만 보니 광시야각 기재를 믿고 질

anngabriel.egloos.com

 




확장성은 거의 없긴 합니다. 대신 상급보다 많이 싸니 괜춘한~

 

 



버튼으로 쉽게 10X10 베사홀을 꺼낼 수 있고 철판으로 든든하네요.
모니터암에 끼워 편하게 쓰는~

 

 

[NorthBayou] 안정적인 크리스탈실버 NB F100A 모니터암 12kg

책상 위 정리도 되고 티비와의 연계 등으로 고려하여 모니터암을 고르다가고가형은 잘 모르는 물품이라 패스하고 저가형(?) 중에 고른 브랜드입니다.F80은 2만원 이하로 싼데 컴퓨터 책상이 옛날

anngabriel.egloos.com

 




리모컨도 없지만 삼성은 티비와 같이 모니터 입력이 먹어서 귀찮았는데
이렇게 되니 더 편해진 것도 있네요. 요즘 아답터 내장인 것들도 있는데
그건 아니지만 그래도 좀 소형화된 듯?? 케이블과 함께 부속품도
비교적 심플하네요.

진득하니 전체적으로 완전 마음에 드는 모니터입니다. 굿굿~~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