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언즈2를 맞이하여 맥도날드 해피밀에서 피규어들이 나왔네요. ㅎㅎ
우선 1차 중에서 미니언즈가 들어간걸로 구입해봤습니다.

 

 

[미니언즈2] 다시 한번 미니배드

미니언즈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상영시간이 좀 짧기는 하지만...그루의 어린 시절과 함께 응답하라 느낌으로 만들어져 오리엔탈리즘도가미되어 있고 귀엽게 나왔네요.완전 스핀오프적은

anngabriel.egloos.com

 




밥과 시멘트 믹서는 설마 스티커였을줄이얔ㅋㅋ ㅜㅜ
필의 빙글빙글 주방은 날려보니 생각보다 멀리멀리 굴러가던~

 

 



케빈의 캐리어도 잘 나온~

 




그루의 로켓 바이크도~
그루도 드디어 하나 생겼네요. ㅎㅎ

 




캐리어 안에는 밥이~

 

 



화룡점정은 오토와 드래곤~

 




굴리면 입이 열렸다 닫혔다 하는 기믹이라 꽤 괜찮네요. 굿굿~

 




뭔가 애벌레같기도 하긴 하지만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