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일하길레 한번 사본 물방석입니다. 사은품으론 청소용 솔 같은걸~ ㅎㅎ

 




에어만 넣어 쓸 수도 있는 수동 펌프와 자동 물 펌프를 주는게 좋네요.
옛날 난로에 쓰던 자바라 느낌도 나고~ USB라 간편하니 마음에 듭니다.

 

 



주입구가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건 든든하게 금속으로 만들어
아직까진 괜찮네요. 주입할 때 말고는 딱히 문제도 없이 잘 잠겨서
열 때 오히려 도구가 필요할 정도인~

 

 

[생활업] 푹신한 5D 에어셀 방석

욕창방지용으로 많이 나오던건데 외료용 제품은 상당히 셀이 크고 가격도비싸서 엄두를 못 냈다가 가격이 만원대까지 떨어지면서 질러봤습니다.펌프를 줘서 편리한~ 바닥은 돌기가 있어서 미

anngabriel.egloos.com

 




바닥도 튼튼하게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 있어 좋습니다. 굿굿~

 




생각보다 물이 많이 들어가는~ ㄷㄷ

 

 



주입할 때는 물이 약간씩 샐 수 있어 수건을 주입구 주변에 감던가 약간~
조치를 취할 필요는 있겠더군요.

 




방울이 송글송글~
우선 탱탱단단한 쿠션감이 꽤나 좋아서 이제까지의 쿠션 중에서는
제일 마음에 드네요. 내구성만 좋기를~ 다만 일정 기간마다 약간씩
물이 기화라도 되는지(?) 줄어들어서 보충해줘야 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