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로고루에서 팔길레 사온 연천 생 율무 막걸리입니다. 가격도 싸게 팔아
엄청 잘 나갔다더군요. ㅎㄷㄷ

생 막걸리이기도 하지만 엄청난 탄산이라 완전 스파클링 막걸리st인~
율무 맛은 잘 안느껴지긴 하지만 상큼새콤해서 괜춘하네요. ㅎㅎ

 

 

[연천] 해바라기 가득한 호로고루에서

연천의 호로고루란 곳에서 통일바라기란 해바라기 축제가 있다고 하여들려보았는데 독특한 언덕같은 성과 함께 들릴만한 곳이었네요. ㅎㅎ주차장도 넓고 휴식처도 곳곳에~ 해바라기도 이정도

anngabriel.egloos.com

 




원재료는 율무 20%(국내산), 백미 68%(국내산, 외국산), 밀가루 7.6%
(외국산), 밀입국 3.61%, 율무분말 0.72%(호주, 미국), 아스파탐
정제효소, 젖산, 효모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