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로고루에서 팝업 스토어로 팔길레 사 본 모찌 세트~ ㅎㅎ

 

 

[연천] 해바라기 가득한 호로고루에서

연천의 호로고루란 곳에서 통일바라기란 해바라기 축제가 있다고 하여들려보았는데 독특한 언덕같은 성과 함께 들릴만한 곳이었네요. ㅎㅎ주차장도 넓고 휴식처도 곳곳에~ 해바라기도 이정도

anngabriel.egloos.com

 




개별포장되어 좋고~

 

 



견과류가 가득 묻은 오메기부터~

 




크림이 생각보다 푸짐하고 찰져서 마음에 드네요. 굿굿~

 




인절미도~

 




우유크림 필링이 다들 주제다워 좋은~

 

 



녹차도~

 




진하니~

 




흑임자도 냠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