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와플 샌드위치 가게가 있다길레 들렸습니다.
아쿠아리움 건너편이네요.

 




치킨 패티가 주력이고 햄버거와 와플 번으로 파는 듯~ 캘리포니아에서
온 프차라 그런지 외국인도 많은게 특이하기도 합니다. ㅎㅎ

 




근데 사실 반달 모양쪽이 트여있고 뒤쪽은 막혀있는 구조를 생각해서
먹지 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다 벌려져있어 내용물은 많지만
먹기엔 좀 불편하네요. 약간 소들이 펼쳐져있어서 다 튀어나오던ㅋㅋㅋ
이럴거면 수제 햄버거처럼 종이에 싸서 나오는게~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번 자체가 와플이라는게 독특하고 맛도 있는데다 번들거리지 않아
편하게 잡고 휴지를 받친다던가 하면 괜찮게 먹을 수 있겠더군요.

킥인이란 말처럼 스파이시까지는 아니지만 짭조름하니 맛있네요~
피클이 긴 타입이라 잘 잘라야 ㅎㅎ

 




콤보는 4천원 추가인데 패티처럼 좀 바삭하긴 하지만 벌집 감자튀김도
괜춘하고 가볍게 먹을만한 곳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