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편에 이어서, 2부를 기다리며~

 

 

[아일랜드] 이다희 스타트

윤인완과 양경일의 만화 아일랜드가 드라마로 나온다길레 한번 봤습니다. 소마신화전기를 좋아했지만 이후 작품들은 다들 좀 보다 말았고 아일랜드도 보지 못했었던지라 드라마로만 접하게 되

anngabriel.egloos.com

 












아일랜드로 로코 찍는 느낌의 이다희지만 여기서부터는 그래도 스케일이 좀 괜찮던~

 








결국 소원이 이뤄지는 것도 그렇고 아직은 숨겨진 관계들이 더 있어 보이는데 기대됩니다.

 




고두심ㅋㅋㅋㅋ

 








야밤에 불러서 폰 조공하고 주인님 세팅 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편으로~

 

[아일랜드] 이다희 스타트 - 3

PPL도 이정도면ㅋㅋㅋㅋㅋㅋ2편에 이어서~진짜 열심히 드시는 듯ㅋㅋㅋㅋ 요한이 너무 약한 거 아닌가 싶었는데 일반 폼 반은 그래도 잡을 수 있네요.변신 폼 반은 멋멋~바로 죽는 표정 연기 ㅎ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