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적2에서 보면 로코에 딱인 것 같은 채수빈이 SNL에 나와 망가지는 게 진짴ㅋㅋㅋ 나무늘보 존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적: 도깨비 깃발] 명랑 바다 시트콤

해적 1은 안봤는데 이어지지 않는다길레 시사회로 본 해적 2네요.그러다보니 도깨비 깃발이란 부제를 달고 나왔습니다.팝콘 영화로서 강하늘과 한효주를 보는게 재밌긴 하지만 많이 찍고이리저

anngabriel.egloos.com

 




신동엽 물 뿌리기도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인줄 알았는데 킹반인이었던 채수빈도 재밌었던~

 




씹덕체가 이렇게 다를 줄이야...

 








경멸 버전도 좋좋~

 






현타도 제대롴ㅋㅋㅋㅋㅋ 로코에서 볼 수 있기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