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숲 디타워 지하에 위치한 베이커리로 뭔가 인테리어가 하얀하얀한게 특이하네요. 아일랜드 같은 테이블 밑을 돌로 받친게 재밌는~

 




메뉴판도 한 컷~
커피류는 엇비슷한 듯~

 

 



빵이 쭉 디피되어 있는게 특이한데 안으로 카페 공간도 꽤 있습니다.

 




주문은 써내면 된다는데 모르고 그냥 말로 다한 ㅎㅎ

 




카라멜 마끼아또는 달달하니 괜찮은~

 




에멘탈 체다 프레첼은 뭔가 에그 모양이라 특이한데~

 

 



갈라보면 치즈가 가득하니~ 프레첼 식감과 함께 괜찮네요. ㅎㅎ

 




캬라멜 스콘은 달짝한 카라멜을 뿌리고 병아리콩을 올려 맛있고~

 




애플 크림치즈 크럼블바도 사과사과해서 괜찮네요. 빵 가격은 좀 있지만 개별 포장으로 든든했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