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산 밑의 입구에는 원효굴이 있어 산을 오르지 못해도 여기는 들릴 수 있겠더군요.

안내문이 딱히 없는걸 보면 원효대사와 실제로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굴이 멋지네요.

안에는 여러 불상이 모셔져 있습니다.

옆에는 원효폭포도 흐르고 있는데 역시나 산을 오를 필요가 없어 접근성이 꽤 좋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니~

 

청량폭포보다는 완만하니 예쁩니다.

위로는 모노레일 길이~ 아직 정비도 하고 초입에는 공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단풍나무 열매도 한창이던~

단풍 시즌에도 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람쥐 상은 눈이 너무 무서운 거 아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