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화커피가 있는 골목 위쪽에 뭔가 생겼길래 가봤더니 카페네요. 디터틀이라고 이름답게 스테인드글라스로 꾸며놓아 시원하니 예쁩니다.

한옥들 사이에서 깔끔하니~

외벽을 잘 정리해서 인상적입니다.

안쪽으론 한옥 카페가~

약간 마당도 있는데 다른 곳보다 넓긴 하지만 활용은 좀 약하긴 하네요. ㅎㅎ

미팅룸 같은 공간도 따로 있습니다. 일반적으론 오픈 안 하는 듯~

뒤쪽까지 마무리가 깔끔하니~

내부는 바 테이블도 있고 안쪽으로 몇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공간에 비해 좌석이 많지는 않네요. 사람이 꽉 차있어 찍진 못했지만 그래도 예쁘긴 하던~

바 테이블이 넓진 않지만 아기자기하니~

소품들도 예쁘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등도 좋고~

특이한 이름으로 와닿은 에콰도르 산 어거스틴 시드라 내추럴 30%와 니카라과 라 에스페란자 피베리 내추럴 70%를 섞은 딸기를 사랑한 토끼를 시켜봤는데 나중에 보니 임신한 부인이 당겼던 과일이 딸기라 부인을 위한 블랜드라고 하네요. 시즌제처럼 계속 스페셜 블랜드는 바뀌는 것 같은데 특색 있고 좋은 것 같습니다.

핸드 드립 가격도 기본이 6천 원에 스페셜이 7천 원이라 좋고 잠봉 뵈르 등 베이커리류도 괜찮아 보이네요.

에스프레소나 음료도 다양하니~

물과 각설탕이 같이 나와줘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좋습니다. 커피도 크레마를 보듯이 산미가 좋고 꽤 바디감이 있어 에스프레소st하니 맛있네요. 뭔가 보통 핸드 드립과 드립 스타일이 다른 느낌이라 또 좋았습니다. 굿굿~

바깥에서 보는 룸으로 안녕히~ 커피도 맛있고 예뻐서 다시 들릴만한 카페네요. 그러고 보니 아직 안 올렸는데 서화커피 위에 위치하고 있어 둘 다 웨이팅이 많은 가게지만 가볼 만한 골목이기도 합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