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스페이스가 세일해서 YOUNG POCKET HAT을 버킷 햇 스타일이라 배색이랑 괜찮아 질렀는데 실제 색상은 확실히 톤 다운되어 있어서 좀 아쉽네요.

대신 편하게 쓸 수는 있겠네요. 포켓 디자인도 괜찮고~

내부는 쿨맥스 소재라 터치감도 상당히 좋고 리사이클 소재로 환경도 생각했지만 꽤 가벼워 창을 빼곤 낭창한 편이라 좋습니다. 대두지만 사이즈도 L 사이즈는 괜찮네요. 턱끈도 굿굿~

CAMPRIPAN SLIDE III은 보기 보다 푹신하지 않다기에 고민했지만 그래도 만 원이라 지른~

창 두께가 꽤 있지만 그리 쿠션은 안 느껴지고 키높이 느낌만 ㅋㅋ 그래도 밑창은 그립감이 괜찮아서 막 쓰기 괜찮아 보이네요. 무게도 괜춘~

내부 터치감도 네오프렌 느낌으로 괜찮네요. 발볼러라 디자인이 발볼이 넓은 느낌은 아니다 보니 1업 했는데 적당히 딱 맞는 느낌이라 다행이네요. 먼지랑 보니 진짜 재고 중의 재고인 듯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