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달로리안을 좋아하는지라 레이저 크레스트 비행선과 주인공들의 미니 피규어가 들어있는 세일이 올라왔길래 바로 질렀습니다. 아마존 해외 배송이지만 박스 손상 없이 잘 왔네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3만 원대였으니 꽤 괜찮았던~

도색 퀄리티도~ ㄷㄷ

기믹도 많은데 랜딩 개폐부터~

조종석 개폐도 가능하고~

카고 파트도 위를 뜯을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의 바운티 헌터답게(?) 탄소 동결 장치가 있는데 안에는 잡힌 범죄자돜ㅋㅋㅋㅋ

게다가 미니 피규어도 같이 들어있는~

딘 자린, 그로구, 그리프 카가가 들어있는데 작지만 퀄리티가 괜찮네요. 그래도 그로구 눈은 칠해주짘ㅋㅋㅋ

제트팩 퀄리티도 좋고~ 반으로 접어서 앉히거나 할 수 있습니다.

유모차(?)가 포함된 건 좋네요. ㅎㅎ

감격스러운 상봉~

증명사진 st로~

스탠드에 꼽듯이 조종석에도 태울 수 있는 게 좋네요. 카가까지는 좀ㅋㅋㅋㅋ

This is the way

밀레니엄 팰콘과의 사이즈 차이는 역시 큰~

가격에 비해 퀄리티도 좋고 좀 더 현실적인 금속 재질 느낌이라 마음에 듭니다. 굿굿~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