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전에 샀던 아디다스 보트화가 삭아서 끝장났네요. 신발같이 밑창이 단단하고 보기엔 예쁘지만 모래뿐만 아니라 돌도 들어와서 이번엔 아예 아쿠아슈즈 타입으로 질렀습니다.

핫튜나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서퍼 브랜드라는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괜찮더군요.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무난하게 블랙 / 블랙으로~

 

스판덱스 소재로 잘 늘어나지만 발볼과 발등이 높진 않기 때문에 한 사이즈 업하라는 말에 올렸더니 괜찮더군요. 살짝 팔딱이는 느낌은 있지만 발볼러는 어쩔 수 없는 ㅜㅜ 밑창이 말랑하지만 적당히 도톰하고 앞코와 뒤, 옆도 적당히 올라와 안전에 신경을 썼습니다.

 

보트화에 비해선 바닥이 단단한 느낌은 아니라 계곡에선 이거 괜찮나~ 싶긴 하지만 그립감도 나쁘지 않고 네오프렌 소재 느낌이라 역시 물에서 꽤 괜찮네요. 쓸리는 느낌도 없고 마치 반 방수 느낌으로 발목에 감겨서 유입물을 잘 막아주는 게 마음에 듭니다. 1업 해도 거의 꽉 차는 걸 보면 정 사이즈는 역시 무리였던 걸로 ㅎㅎ

모래사장에서는 아무래도 발 모양 그대로라 푹푹 들어가네요. 전에 쓰던 아디다스 보트 CC 레이스에 비해 확실히 비교적 큰 모래나 돌은 안 들어가서 그냥 편하게 쓸 수 있는 건 좋지만 모래에서 힘을 받치는 건 확실히 밑창이 넓은 게 나은 듯~ 그래도 가성비 있고 가볍게 쓸만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