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게형 거치대를 쓰다 보니 제대로 거치도 잘 안되고 해서 아예 스탠드형을 사봤습니다. 맥세이프까지 들어있어 이것저것 맛보는 셈 치고 코끼리 리빙의 P2ZB-2914로 내돈내산~

요즘 모델은 아니라 직사각형인데 확실히 좌우 균형이 좀 아쉽습니다.

바닥이 상하지 않게 처리는 잘 해 놓았고 무게도 어느 정도 있지만 그래도 모자라긴 한~

자바라는 통으로 꼽아서 편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맥세이프는 생각보다 자력이 약해서 아쉽네요. 게다가 원형보다는 세로까지 모든 자석을 다 쓰는 게 훨씬 강력해지는데 이건 얇은 케이스를 썼어도 그냥 붙어있는 수준입니다. 하다못해 강한 자석이라도 썼으면 싶은데 그것도 아닌 듯 ㄷㄷ

근데 맥세이프 없는 기기에 붙여 쓰라고 넣어준 자석은 세로 자석이 첨부되어 있는겤ㅋㅋㅋㅋ

그래도 그립은 괜찮은~

아이패드도 거뜬하고 괜찮네요.

흠집이 나지 않도록 실리콘 처리는 했지만 안까지 잘 넣어서 장착하면 하단 터치가 잘 안되는 구조라 좀 아쉬운~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아쉬웠던 맥세이프지만 적당히 쓸만한 제품이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