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안 선풍기 하나가 죽으면서 또 구입했네요. 최근꺼라 그런지 흰색이라
깔끔하니 무광 디자인이 좋습니다.

 

 




기둥 그대로의 결합이라 약간 불안하긴 하네요. 보기엔 이쁜데~

 

 




컴퓨터도 아니고 결합 부분 자체에 코드가 있는게 신기합니다. ㅎㅎ

 

 




다만 스티커가...너무 떼기 힘들어서 뒷면은 포기한;; 요즘엔 살짝만
붙여놓거나 접착력이 약해서 쉽게 떨어지던데 워...너무 빡빡했던 ㅜㅜ

 

 




리모컨 거치대도 있습니다.

 

 




무광이라 마음에 들고 터치 패널에 무엇보다 설정을 기억해서 편한 ㅜㅜ
8단계라 세분화가 덜 되어있긴 하지만 가격이 쌌고 초미풍부터 되다보니
상관없었네요. 굿굿~

 

 




보관용 커버도 주고~

 

 




BLDC라곤 해도 뒷면 방열 디자인이 귀여워서(?) 한 컷~ 아무래도 최근에
사서 그런지 제일 마음에 드는 선풍기네요. ㅎㅎ 기술의 발전이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