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페를 찾다 그리스 산토리니 분위기로 만든 티라시아라는 곳이 있어
가봤는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잘 나서 마음에 들었네요~ 물론 첫인상은
역시 사진빨이네 싶긴 했습니다만 ㅎㅎ 그래도 감안했던 것에 비해선~

 

 




펜션도 운영하고 있고 좋던~

 

 




그리고 앞에는 수영장과 함께 바다까지 다 카페부지라 아주 좋았습니다.

 

 




카페 내부에서도 한 컷~

 

 




파랑파랑하니 시원한~

 

 




햇살이 들어오는게 진짜 ㅜㅜ)b

 

 




시원한 풍광과 함께 좋았네요~

 

 




카페 메뉴판은 이렇게~

 

 




통창이 역시 좋긴 합니다. ㅎㅎ

 

 




마당도 깔끔하니~

 

 




이런저런 촬영을 많이 해서 그런지 연예인들 사인이 많은데 깔끔하니~

 

 




그림자 놀이~

 

 




하늘하늘하니~ 노을로 접어들면서 안락하니 좋았던 카페였네요~

 

 




음식도 나왔고 이제 해변으로~

 

[강화도] 파도와 함께 낙조 커피 한 잔, 카페 티라시아

티라시아 카페를 둘러보고 커피를 들고 이제 바닷가로~ 다른 것보다진짜 바다 앞이라 굉장히 풍경이 좋았네요. 특히 서쪽이라 해가지는걸그냥 볼 수 있어서 ㅠㅠ)b수영장은 숙박객용이라고~ 쉴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