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타세쿼이아 길 옆의 남이도담삼봉 연못인 것 같은데 도담삼봉?!??

 

 

[남이섬] 눈내린 메타세쿼이아 길

평화의 방패6.25를 기념하는 전적비가 남아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방부가제공한 M48A3K 전차 조형물은 방패모양의 형틀로 무기에 자물쇠를잠근 형상으로 전쟁없는 땅에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

anngabriel.egloos.com

 

 

 




작은 종도 있어 타종도 가능한~

 

 





공예원도 있어서 체험도 하고 그런 공간이 있더군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아무래도~

 

 

 




바깥에 전시된 작품구경만~

 

 

 




할미~

 

 





가마에 돼지머리가~ ㅎㅎ

 

 

 




돌아다니는 토끼가 가마를 먹던ㅋㅋ

 

 

 




그리고 왓에버센터 뒤쪽에 공작이 있던데 오리들처럼 사람들이 가까이
가도 도망가지 않고 우아하니 돌아다니는게 진짴ㅋㅋ 동물들이 많아서
재밌고 좋았네요~

 

 

 




날개를 펴는 모습은 못 봤지만 멋진~

 

 





여러 마리가 여기저기에~

 

 

 




응가가 많긴 하지만 그래도 좋던~

 

 

 




기품이 느껴지는 흰공작도 있는~

 

 

 




수컷끼리(?)라 그런가 아주 천~천히 교차하는게 진짜 또 볼만했던~
이제 엘리시안 폭포정원으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