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시티 바로 옆에 위치한 가게로 롯데시네마 건대를 가다 들렸네요.
뭔가 작고 고풍스러운 가게 인테리어부터 꽤나 마음에 들어서 좋았던~

바에는 손님들이 이미 앉아계셔서 밖에서만 한컷~ 바리스타와 바로
접하고 있어서 뭔가 진짜 바같은 느낌도 나고 훈남이시던 ㅎㅎ
공간이 좁다보니 상주는 안하시는 듯~

 

 

 




안의 살짝 올라간 골방같은 공간엔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여기도 가게 분위기와 잘 어울리기도 하고 시선이 차단되어 있기 때문에
커플들이 쓰기에 좋겠더군요. 간단한 안개꽃 등의 소품도 있고~ ㅎㅎ

 

 

 




갈/녹에 LED까지 괜춘한~

 

 

 




시그니처라고 볼 수 있는 보리스 라떼와 레몬쿠키~ 사실 맛은 그리~
기대는 안했는데 꽤 좋았네요. 쿠키도 단단하지 않고 포슬포슬하니
퀄이 좋고 맛있어서 가격때문에 망설였는데 새콤하니 만족스런~

 

 

 




커피도 고소한 첫맛부터 라떼스런 밀크틱까지 단계도 괜찮고 아이스여도
꽤 진하게 밀도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고즈넉한 바부터 좁은 공간에
잘 만들어진 카페같아 좋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