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라] 바다 끝

TV 2021. 6. 19. 20:50
반응형




나빌레라는 원작이었던 웹툰도 펑펑 울면서 봤는데 설정도 이것저것
바뀌고 무난하네~ 하면서 봤는데 이번 주부터 역시 울리기 시작하네요.

최백호의 바다 끝을 싱어게인에서 접하고 옛날 곡인줄 알았다가 최근의
곡이라 놀랐었는데 여기서도 치매의 주마등 배경음악으로 넣어줘서
정말 와...ㅠㅠ

본래 어느정도 탄탄한 노인 캐릭터와 달리 박인환이라 좀 캐스팅이
아쉬웠는데 감정으로 무너지는 연기는 역시 잘 어울리시던 ㅜㅜ

더 파더 생각도 나고...하....그래도 다들 자식이 있는걸 상정하고서
쓰다보니 나름의 희망이라도 있지;;

 

 

[더 파더] 아버지의 시선으로

어려서부터 죽음, 사후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더 파더는 삶의 마무리를고민하게 만드는 영화네요.플로리안 젤러는 젊은 프랑스 감독으로 이 작품이 장편데뷔작인데 앞으로기대됩니다. 올리

anngabriel.egloos.com

 

 

나빌레라

나이 일흔에 도전을 시작했다. 스물셋, 방황이 시작됐다.

webtoon.daum.net

 

 

 




아무데서나 추는게 아니라던 채록이의 발레가 그래서 더 아름답던...
흔하지만 늦었을 때란 없고 마음 먹기만 하면 된다는게 참 잔잔하니
좋은 드라마네요. 앞으로 잘 전개되기를~ 스위트홈의 송강도 체형이
워낙 좋아서 잘 어울렸는데 홍승희는 두 손녀가 합쳐졌지만 차도녀적인
캐릭터가 사라지고 약간~ 전형적인 귀염상으로 가서 팬으로선 아쉽네요.

그래도 아직 초반이니~ ㅎㅎ

 

 

[스위트홈] 크리쳐물도 KKK

연말회동 때 보려고 아껴놓았던 스위트홈을 몰아보았는데 생각보다꽤나 잘 나왔네요~ 특히 장르물로서 캐릭터들의 재미가 확실해서 좋아아주 마음에 듭니다. 물론 좀 설렁한 부분들이 있긴 하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막요] 고구마밭 속 사막 늑대  (0) 2021.06.24
[시지프스] SF 불모지라는 면죄부  (0) 2021.06.23
[장야2] 선문답  (0) 2021.06.18
[모범택시] K-배트맨 출격  (0) 2021.06.17
[괴물] 괴물에서 인간으로  (0) 2021.06.16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