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덕궁 홍매화를 보러 들렀는데 봄꽃들이 정말 다양하니 피어나고 있어
좋았네요~ 산수유부터~

 

 

[창덕궁] 만개한 낙선재 홍매화

창덕궁의 낙선재 홍매화가 절정을 맞이했다길레 들려봤습니다. ㅎㅎ벌써 만개를 넘어가고 있지만 진달래와 산수유까지 참 좋았네요~사람들도 꽤나 많았고~ 이리저리~ ㅎㅎ 이제 제대로 창덕궁

anngabriel.egloos.com

 




입구에도 겹홍매화가~

 






진달래도 있고~

 




다닥다닥하니~

 




청매화도~

 














담벼락의 개나리는 길게 줄서서 찍기도 했네요. ㅎㅎ

 




사랑 폰트에 맞춰~
겹말발도리인가~ 싶었는데 봄이라~

 




성정각을 향해~

 

 

[창덕궁] 성정각의 봄

봄꽃 구경하며 이제 성정각으로~ 예전보다 그래도 좀 일찍 와서 꽃들이 좋을 때 볼 수 있었네요. ㅎㅎ 이제 관물헌으로~ 신고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