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에 커다란 젤리곰이 세워진다는 말은 들었지만
정말 거대하니~ ㅎㅎ

 




괴테상도 있던~

 

 



튤립도 간간이~

 




극세사 느낌이라 본체(?)인 벨리곰에 비해선 훨씬 낫네요. ㅎㅎ
곰 유튜버 캐릭터였을 줄이야...

 




영상을 보니 미니미 중에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 것도 있더군요.
레옹 버전도~

 




버스킹도 열리고 있었는데 이런 축제 느낌은 또 오랜만인 듯~ ㅜㅜ

 

 



벨리곰과 인증샷을 찍기위한 줄이 상당했네요. 미니미들과 찍으려면
시간이 꽤 들 듯한...ㄷㄷ

 




이제 석촌호수 벚꽃을 보러~

 




역시 제일 처음 눈에 들어오는건 분홍 수양 벚꽃입니다. ㅎㅎ
석촌호수의 시그니처 나무라 생각하는데 올해도 잘 피어줬네요~~

 




까치도 살짝 올라가 있는~

 

 



수양 벚꽃과 롯데타워도~

 








이제 호숫가를 돌러 출발~

 

 

[잠실] 석촌호수 벚꽃을 보며 - 1

수양벚꽃을 보고 이제 본격적으로 석촌호수 벚꽃 구경을 한바퀴~ 이제 롯데월드쪽으로~ 신고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