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출을 보러 어두운데 올라왔던 마카푸우 트레일을
내려가면서는 제대로 볼 수 있었네요.

 

 

 



중간중간 보수공사가 한창이던데
마치 이젤같아서 한 컷~
왜 저렇게 박아놨는지 모르겠더군요. ㅎㅎ

 

 

 



길에 선인장들이 많은데 낙서들도 많던~
외국애들도 참 ㅋㅋ
일출길에 어울리는 문구는 마음에 들었네요.

 

 

 



우리조 그림자 셀카 한 컷~

 

 

 



하산하산

 

 




 

 


빙글빙글 돌아내려가는~

 

 

 



안쪽이 주차장이고 직선대로가
일출보러 열리기 전에 댄 차들 ㅋㅋ
해수욕장같은데서는 견인하고 딱지붙이고 그러던데
여기는 시간이 일러서 그런가 다행히 무사하던 ㅎㅎ

 

 

 



코코헤드 뒷면도 한 컷~

 

 

 



하와이에서 많이 보였던 새인
Brazilian Red-crested Cardinal
홍관조라는 말처럼 빨간 모자를 썼는데
그 모습때문인지 추기경이란 수식까지 ㅋㅋ
발색이 좋아서 눈에 쉽게 띄는데다 크기도 작아 귀엽습니다.

 

 

 



Makapu‘U Point
Hawaii 96795
위치는 여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