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마야 놀자 등 각본을 더 많이 했던 박규태 감독의 신작이 나왔는데
사실 포스터도 그렇고 기대가 안되는 작품이었는데 생각보다 의외로
꽤나 빵빵 터져서 너무 재밌게 본 로또 남북영화, 육사오입니다.

군대 개그 등 오랜만의 원초적인 정통 코미디 영화라 진짴ㅋㅋㅋ
완전 다 터지는건 아니지만 이정도면 가족영화로서도 좋아보여서
꽤 흥행이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JSA 같은 패러디도 들어가 있고 시사 관객들 반응도 상당히 좋아서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바입니다.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반 고경표 표정만 봐도 이건 미쳤다~ 싶던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랐ㅋㅋㅋㅋㅋㅋ 헤어질 결심에서도 묘하게 웃기다 싶었지만
이렇게 대놓고 웃기는 연기를 하는 것도 어울릴 줄이얔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았네욬ㅋㅋㅋㅋㅋㅋ

 

 

[헤어질 결심] 마침내 단일

아가씨 이후 오랜만에 돌아온 박찬욱 감독인데 박쥐를 제일 좋아하는입장에선 진짜 취향저격 변태 영화라 끅끅거리면서 봤네요. ㅠㅠ)b15세로 폭력성과 선정성을 많이 뺐다길레 감독 취향적으

anngabriel.egloos.com

 

 



음문석도 믿고 보는 개그 조연이지만 곽동연도 같이 도라섴ㅋㅋㅋㅋ
빈센조에서도 좋았는데 이런 얼굴로 진지 개그를 치니깤ㅋㅋㅋㅋㅋ

 

 

[빈센조] 소시민적 샤발라

열혈사제 작가가 하는 작품이라 챙겨보는 빈센조는 이탈리아 마피아변호사인 콘실리에리가 한국에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드라마인데 확실히전작처럼 흥미롭긴 한데~ 뭔가 소시민적이네요. 물

anngabriel.egloos.com

 




북한 측은 요즘 나는 솔로 등으로 호감이었던 이이경부터 시작해서
스윙키즈에서도 날렸던 김민호도 좋았는데 이순원까지 케미갘ㅋㅋㅋ

 

 

[나는 SOLO] 다시 한번 짝

짝 이후 오랜만에 스트레인저로 돌아왔다가 몇 번 안하고 끝나서아쉽다~ 했더니 나는 SOLO로 거의 비슷하게 돌아왔는데 역시 재밌네요.MC가 생기면서 데프콘, 전효성, 이이경이 간단히 스튜디오

anngabriel.egloos.com

 

 

[스윙키즈] 시대에 대한 직시와 응시

익무 시사회로 본 스윙키즈입니다. 탭댄스와 6.25, 그리고 수용소다보니북한이 주요 소재의 한국영화라는 점에서 사실 그렇게 기대되지는않았는데 강형철 감독이 상당히 잘 뽑아냈네요. 써니도

anngabriel.egloos.com

 




박세완은 처음 보는데 똘망하니 확성기 아이유에 잘 어울리던ㅋㅋㅋ
윤병희와 함께 액션도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풍족하게 웃을 수 있어 좋았는데 마지막 쿠키(?)는 기대했다
별거 없어서 좀 ㄷㄷ 살짝씩 올드하다 느낄 때도 있었는데 엔딩이 제일~
그렇게 느껴졌었네요.

 




동막골이나 JSA 등 패러디로서도 좋았는데 북측 인사들의 전향이나
그런게 없어서 좀 아쉬웠네요. 결국 돈을 나눠 가지고 각자 돌아가는게
이젠 정말 남과 북은 서로 다른 나라가 되어가는구나 싶었습니다.
물론 너무 북측의 사상이 공고하게 그려지는게 좀 그렇기도 하지만~

사실 하자고 하면 이이경과 박세완 남매가 고아였다던가 하는 설정이면
충분히 귀순 가능했을만한 가벼운 작풍이라 살짝 기대하긴 했는데 ㅜㅜ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타임] 두 마리 토끼  (0) 2022.08.24
[멋진 세계] 나의 죽음  (0) 2022.08.22
[카터] 전혀 성장하지 않았어  (0) 2022.08.16
[작은새와 돼지씨] 시화부부  (0) 2022.08.15
[헌트] 마침내 세련된 우리끼리  (0) 2022.08.14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