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독립을 위해 우선 결혼부터(?) 하고 보자는 뭔가 요상한 웹툰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집에 얹혀산 지 몇 년 차더라..? 올해 32살을 맞이한 한지아(일하지 않는 프리랜서/무직)는 주변의 결혼하라는 눈칫밥에 오늘도 고통받는데.. 때마침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에 내려온 소꿉친구 민

comic.naver.com

 




생각보다 재밌던ㅋㅋㅋㅋ

 

 



그림체나 밈도 괜찮고~

 




서브 여주였나 했는데 결혼툰이라 그런지 바로 사이드로 급발진ㅋㅋㅋㅋ

 




사실 상황이나 조건만 보면 여주가 미인이여도 ㅍㅍ같은 느낌도 들었는데
알고보니 소꿉친구 순애파 스토리로 가는 것 같아서 뭔가... 응원하게 되는~
근데 정말 공감가는 에피소드들이 많기도 했던ㅋㅋㅋㅋㅋ

이제 클리셰적인 내용들이 많아지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로코다보니
가볍게 볼만한 웹툰이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