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잠의 빌런이자 안티 히어로인 블랙 아담은 사실 드웨인 존슨인데다
저스티스 리그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달리 솔로 무비다보니 아무래도
무난한 작품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DC의 미래가 조금은
밝아지는 것 같은 영화네요.

히어로물이자 판타지라곤 해도 12세 관람가에서 이정도로 파격적이게
묘사한게 마음에 듭니다. 그러고보니 헬보이가 생각나는~
무난한 분량도 있긴 하지만 마블에 비해 기대가 적다보니 상대적으로
더 괜찮게 느껴지네요. 앞으로의 빌드업이 기대되는 쿠키영상도 굿굿~

3.5/5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잠!] 나눔의 힘

가족 코미디형 히어로라는 평에 그리 기대하지 않고 봤던 샤잠인데~이거 꽤나 괜찮네요. 빌런의 빌드업도 좋았고 좀 반복적이긴 하지만샤잠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도 기대되는 시리즈네

anngabriel.egloos.com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혼자서는 세상을 구할 수 없다

사실 저스티스 리그를 다시 잭 스나이더 버전으로 낸다고 할 때잭 스나 감독의 팬이면서도 기대가 그리 높지는 않았습니다.다시 촬영한 분량이 있다곤 하지만 큰 틀은 같을테고 편집으로 얼마

anngabriel.egloos.com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이거지

개과천선 특공대였던 전작(?)에 살짝 발을 걸친 후속작이 나왔는데~마블 작품인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의 제임스 건을 감독으로 데려와서그런지 진짜 마음에 들게 찍었네요.이제서야 수어사이드

anngabriel.egloos.com

 

 

[헬보이] 취저! 슬래셔 판타지

잘 기억나지 않지만 기예르모 델 토로의 헬보이는 왕년의 팀 버튼같은순한 맛이라면 이번건 청불을 들고와서 그런지 강렬한 슬래셔를 보여줘호불호가 확갈리겠더군요. 극단적이랄 수도 있는

anngabriel.egloos.com

 




물론 저스티스 소사이어티 측에서 많은 히어로들이 나오다보니 풍성한~
특히 닥터 스트레인지가 생각나는 닥터 페이트도 꽤 마음에 듭니다.
오랜만의 피어스 브로스넌이라 좋았는데 이렇게 바로 리타이어라니 ㅜㅜ
투구로 전승된다니 다음은 누구일지~

 

 

[닥터 스트레인지] 최고의 스타트와 콤비

마블의 여러 단독 히어로 영화가 있지만제일 마음에 든 작품입니다.IMAX 3D로 봤는데 압도적인 화면과 함께 실사 영화에서3D효과가 마음에 든건 손에 꼽았던지라 더 마음에 들더군요.거기에 베네

anngabriel.egloos.com

 

 



호크맨은 호크걸과 함께 드라마에서 잠깐 봤었는데 설정이 특이하지만
워낙 약캐였는데 여기서도 크게 다르진 않던~ 그래도 탱킹은 확실히~
알디스 호지가 잘어울리지만 팔콘이 우선 생각나긴 하는 ㅎㅎ

 




아톰(노아 센티네오), 사이클론(퀸테사 스윈들)은 마블의 비슷한 히어로가
우선 생각나긴 하지만 그래도 젊은 세대로서 미숙하게 나와서 실습하는
느낌이라 괜찮았습니다. 플래쉬 등이 다 나오기엔 첫 판이다보니~ ㅎㅎ

그래도 쿠키로 슈퍼맨과 블랙 아담이 직접 마주하는게 나와 기대되네요.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 사라 샤이과 아들 파트가 필요하긴 하지만
마지막 스켈레톤 군단과 싸우는건 아... 샤잠 계열인걸 상기시켜줬네요.

 




아쉬운 점들이 있긴 하지만 페이탈리티st한 연출과 무지막지한 더 락의
파워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힘을 나누지 않아 샤잠보다 더 강하다는데
앞으로 더 기대되는 캐릭터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