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블비로 리부트 했지만 프리퀄이고 그렇게 괜찮지는 않았는데 본격적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이번 편에서는 그래도 팝콘 영화는 될만하네요. 비스트 워즈를 기반으로 하면서 다각화된 세력과 강력한 빌런, 인간 분량의 문제도 이 정도면~

범블비가 아닌 미라지를 인간과 엮으면서 분위기를 바꾼 것도 괜찮았고 시리즈가 잘 이어지길 바라네요.

3 / 5

스텝롤 전에 쿠키가 있습니다.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범블비] 귀엽지만 귀여운걸

트랜스포머가 리부트하면서 범블비가 프리퀄처럼 나온다는 이야기에 그렇게 기대하고 보진 않았지만 그냥저...

blog.naver.com

 




히스패닉인 노아(안소니 라모스)와 흑인인 엘레나(도미닉 피시백)를 주연으로 골랐는데 90년대를 배경으로 괜찮긴 하지만 멍청한 백인을 같이 배치해 너무 스테레오 타입으로 스토리를 풀어내는 게 그리 매력적으로 다가오진 않네요.

인간, 비스트, 오토봇이 서로 갈라졌다 하나가 되는 주제도 괜찮다 싶었지만 바로 키를 뺏기는 상황을 넣다 보니 의미가 너무 퇴색되는 거 아닌짘ㅋㅋㅋㅋ

 




새로 나온 비스트 로봇들도 무난히 괜찮았지만 빌런이 특히 좋았는데 솔직히 마지막에 옵티머스가 잡는 건 좀~ 물론 노아가 도와주는 게 나오기도 했지만 범블비가 죽은 상황이 겹쳐지다 보니 주인공 버프라곤 해도 비스트 옵티머스와 함께 하지 않은 게 아쉬웠네요.

시리즈의 처음이다 보니 아직은 보여줄 때가 아니라고 생각했던 건지~ 압도적이었던 빌런이 좋았던지라 ㅜㅜ

 




떠버리 타입인 미라지가 인간 분량을 맡으면서 범블비 때와는 달라진 것도 괜찮았고 인간 파트의 최대 약점이었던 전투신에서 파괴된 신체를 재조립해 아이언맨처럼 노아에게 컨트롤을 맡긴 것도 마음에 들었네요.

손 대포를 줄 때부터 복선으로 넣어뒀겠지만 무기만 쓰던 것과 달라 좋았는데 너무 얼굴이 다 나오는 건 좀ㅋㅋㅋㅋ

 




범블비는 죽기도 하고 다사다난 했지만 위기 상황에서 덕분에 부활하는 게 괜찮았던~ 뭔가 여전한 느낌도 있지만 약점들을 손보면서 나쁘진 않은 리부트였네요.

로봇이라기엔 초월적 존재에 가까운 유니크론도 멋있었지만 붙진 못할 듯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