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젠 가벼운 케이스로 바꾸고 싶어서 질렀습니다.

0.5mm로 제일 얇은 편이고 PP소재라 변색도 자유로운 편이라 괜찮습니다.

엘라고 케이스는 맥세이프가 들어가서 기본적으로 무겁기도 해서 그런지 차이가 엄청 나네요.

전체적인 두께도 확실히 차이가 나고~ 맥세이프는 약해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세로바가 있으면 쉽게 밀리지는 않을 정도라 괜찮은~

그래도 전면은 살짝 액정보다 올라와서 보호가 되네요.

사이드도 버튼과 비슷한 높이라 손에 걸리지 않고 괜찮네요.

거의 생폰 느낌으로 가볍고 딱 좋아 마음에 듭니다.

카메라는 렌즈 부분을 제외하고 다 덮혀있고 아주 약간 높이가 더 있어 오히려 전보다 보호는 더 잘 될 것 같습니다. 플래쉬 등의 촬영에도 문제가 없어 좋네요. 0.5mm 제품이 많지 않은데 얇고 가벼운데다 투명 PP라 마음에 듭니다. 굿굿~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