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식~ 하며 찾다 아이파크몰 회원 세일 쿠폰이 있길래 오랜만에 들려 본 찬장입니다. 새롭게 솥밥 메뉴들이 생겼는데 누룽지까지 먹을 수 있으니 꽤 괜찮네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솥밥 가격들 생각하면~ 다만 약간 메인이 비어있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는 첫인상이라 고기 양이 좀 더 많거나 알갱이 크기가 좀 더 컸으면~ 싶기는 합니다. 그래도 배색이나 모양은 예쁜 ㅎㅎ

 

[용산 아이파크몰] 깔끔한 사골부대찌개, 찬장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한식~ 하다가 결국 들어간 찬장입니다. 저렴했던 집들이 다 올라서 그런가 찬장의 가...

blog.naver.com

 

 

 

강된장은 우렁이 들어가 그런가 쌉쏘롱한 맛도 있는 게 좋았네요. 비벼 먹기 딱 맛있는~

샐러드나 찬들도 좋고~

케일이라길래 사실 특유의 맛이 어떨까 싶었는데 쪄서 그런가 순한 나물 맛으로 깔끔하게 떨어져 좋았습니다. 솥밥답게 밥도 잘 되었고 강된장과 함께 비벼 먹기도 좋아 맛있는 메뉴였네요. 이 정도면 정갈한 한식이 생각날 때 다시 들릴만한~

이벤트도 하고 있어 풀무원의 풀스 키친 스위트 트로피컬도 줍줍~ 작아서 가볍게 마시기 좋고 맛있던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