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성 청간 해수욕장에서 더 내려와 천진 해수욕장에 들렸는데 여기는 태풍 카눈에도 아예 방파제 안쪽으론 물놀이도 가능했고 서핑하는 분도 계셔서 참 좋았네요. 서핑이 너무 멋져서 좀 담아 보았습니다. 장비를 놓고 오며 허락받아야지 했는데 사라지셔서 물어볼 수 없었네요. ㄷㄷ

 

[강원도 고성] 태풍의 청간 해수욕장

카눈 태풍의 여파를 피해 아야진 해수욕장에서 좀 더 내려와 청간 해변에 들렸습니다. 작긴 하지만 그래도 ...

blog.naver.com

 

갈매기와 때를 기다리는~

입표들과 함께~ 천진 해변은 알록달록하니 많아서 좋았네요. ㅎㅎ

스탠드~

업~~~

파도를 타고~

여기서 끝~

 

인줄 알았으나 부활 ㄷㄷㄷ

하염없이 좋은 파도를 기다리는 서퍼의 끈기가 진짜 ㅠㅠ)b

여러 번 넘기고 드디어~

근데 진짜 끝까지 갈 파도를 어떻게 알아보는 건지 ㄷㄷ

균형을 진짜 ㄷㄷㄷ

 

끝까지 성공~ 이게 제일 좋았는데 사진으로 남겨서 마음에 들면서도 아쉬운 ㅎㅎ

그래서 동영상으로도~

서핑을 몇 번 보지 못했지만 시작부터 끝까지 성공하는 걸 이렇게 여러 번 보여주셔서 정말 실력이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양양 서핑이 유명하지만 고성도 파도가 꽤 좋은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