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년 로맨스라 그리 기대하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달달하니 재밌는 달짝지근해입니다. 대놓고 올드함을 추구하고 있는데 그래도 연출로 부담이 덜어지던~ 중장년 세대에겐 어필할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도 김희선과 유해진의 케미가 괜찮고 알고 봐도 좋은 시트콤적인 재미가 있네요. 가볍게 볼만하지 않나 싶습니다.

3 / 5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처음엔 경계성 지능장애인가 싶었는데 연구원이니 그런 건 아닐 것 같고 귀엽지 않은 우영우 남자 버전 같은 캐릭터네요. 그러면서도 나름 단호박인데 유해진이라 또 잘 어울리던~ 둘만 통하는 아재 개그는 덤ㅋㅋㅋㅋ 카풀이 아닌 밥풀이라니 넘 부럽던~ 역시 같이 밥을 먹는게 제일이네요. ㅎㅎ

김희선은 사실 작품으론 제대로 본 게 없고 예능으로 보여준 시원한 아줌마틱한 성격이 좋아진 배우인데 그 캐릭터 그대로랔ㅋㅋㅋㅋ 낭만 미혼모라 딸(정다은)과 티격태격하니~ 친부가 정우성일줄이얔ㅋㅋㅋㅋ

형에 차인표인데... 사건은 넣어야겠지만 아무래도 좀~ 제일 올드하게 만들어주는 인물이라 아쉽긴 하네요. 옛날이라면 무난하니 그래도 써갈만하긴 한데 지금 와서는 굳이~ 개과천선 하긴 하지만 하... 전체적으로 로코 분위기는 잘 살렸기 때문에 갑분싸 시키는 형 파트만 어떻게 잘 바꾸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그래도 대신 도박 친구로 한선화가 나와섴ㅋㅋㅋㅋㅋㅋ

진선규와 빠지는 것도 들큰하니~ 금수저 개그를 남발하는 진선규도 미쳤ㅋㅋㅋㅋㅋㅋ

약국의 염혜란과 한태은 콤비도 괜찮았고~

위기가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잘 풀렸으니~ 유해진에겐 첫사랑에 가깝지 않나 싶어서 능숙하니 다 받아주는 김희선과의 궁합이 어울려 좋았던 중년 로코네요. 이한 감독은 찾아보니 러브 스토리로 시작해 우아한 거짓말이나 완득이 같은 작품들이 있어 타율이 괜찮아 보입니다.

 

[러브스토리] 진짜 부부의 90년대 로맨스

고래사냥, 기쁜 우리 젊은 날 등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배창호 감독의 작품은 고전이라기엔 그래도 좀 가...

blog.naver.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