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스텔라, 시발놈, 숫호구 등 독특한 네이밍과 내용으로 언제 한번~ 하던 백승기 감독의 신작인데 시사회로 보게 되었습니다. 타란티노 감독의 명작 장고를 패러디했는데 웃기면서도...

극중극을 제외하면 유튜브식 개그가 주를 이루는데 이걸 돈 주고 보기엔 이제 쉽지 않은 시대가 아닐까 싶네요. 그걸 감안해서인지 기본 만 원에 상영한다고는 합니다. 쿠폰을 먹이면 저렴해지긴 할 듯~

2 / 5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잔고 역에 정광우, 솔트엔 서현민인데 말 타는 게 제일 웃겼던ㅋㅋㅋㅋ

김수미나 이경영 등 여러 패러디가 나와서 잔재미가 많지만 잔재미로만 처음부터 끝까지 이루어져 있다 보니 처지는 느낌이 나긴 합니다.

빚갚으리오의 손이용이 제일 연기가 좋았던~ 확실히 전까지 주인공을 맡을만한 배우였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보고 싶네요. ㅎㅎ

잔고 동생 잔디 역의 정수진 과의 박스 신도 옛날 갬성으로 ㅎㅎ

영화 제작에 대한 극 중 극으로 넣어서 인디영화다운 재미는 있었지만 그것도 너무 이젠 인디에서 닳고 닳은 소재다 보니 뭔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soso 해서... 유튜브 감성이 나쁜 건 아니지만 나름 장편 분량인데 그 갬성으로 그 긴 시간을 채우기에는 부족했다고 봅니다. 그 와중에 정치 개그도 넣어서 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