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보아와 로운이 나온다길래 본 드라마인데 생각보다 2화까진 좀 지지부진했다가 이번 주부터 확 진전돼서 좋네욬ㅋㅋㅋ 로운의 이중인격 로코 연기도 너무 찰지고 조보아의 사백안도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률만 봐도 4화부터 다시 처음만큼 올라간 걸 보면 확실히 앞을 좀 더 쳐내고 2화부터는 3화 내용을 넣는 게 어땠을까~ 싶긴 합니다.

마력 천자문 나올 때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발백중 주술도 너무 능숙하게 잘하는 거 아닌짘ㅋㅋㅋㅋㅋ

로운은 연모부터 좋았는데 정신없는 반반 로코도 이렇게 잘 소화할 줄이얔ㅋㅋㅋㅋ 빵빵 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

 

[연모] 남장군주 코인삽니다

연모는 사실 뻔해보여 넘기려다 그래도 박은빈 팀장이 나오는데~ 해서 한번 분위기나 볼까~ 하다 아역 최명...

blog.naver.com

 

조보아는 골목식당 말고는 처음 영상에서 보는 것 같은데 캐릭터에 잘 어울려서 좋던ㅋㅋㅋㅋㅋ

유라가 나름 빌런이 되지 않을까 싶긴 한데 배우로선 소진이나 혜리에 비해 아직~이라 과연 잘 될지 싶은 ㅎㅎ 현봉식이나 이봉련, 박경혜, 임현수 등 매력 있는 조연들도 괜찮아 보이고 앞으로 기대되는 드라마네요. 굿굿~~

 

[보라! 데보라] 달달하다

초반부터 좋았지만 끝까지 그래도 꽤 퀄리티 있게 끝나서 재밌었던 보라! 데보라입니다. 오랜만에 왕도적인...

blog.naver.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