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V 시사회로 먼저 보게 되었는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하며 펼쳐지는 오프닝까지는 사실 우려가 되던 영화였으나 퇴마 장르물로서 유쾌하면서도 판타지틱하니 풀어내 꽤 마음에 드네요.

98분이란 시간답게 군더더기 없이 템포를 빠르게 진행 시키는 것도 좋고 빌런도 강력해 인상적입니다. 부제가 붙어 시리즈로 나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세계관도 확실히 잘 펼쳐놓아 기대되네요. 뭔가 옛날 홍콩 오컬트 영화 같은 분위기도 나서 가족끼리 보기에도 괜찮아 보입니다.

물론 강동원부터 이솜 등 주연들의 연기도 맛깔나니 어울려 추석 개봉 영화 중에선 제일 흥행되지 않을까 싶은 작품이네요.

4 / 5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강동원과 김성식, 박찬욱 감독 GV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시사회가 끝나고 배우 강동원과 김성식, 박찬욱 감독과의 GV가 있...

blog.naver.com

 

우선 빌런인 범천, 허준호의 능력이 생각보다 강력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작인 웹툰 빙의를 보지는 않았지만 많이 바뀐 것 같은데 딱히 거창한 목표를 내세우지 않은 것도 그렇고 우선 풀려나는 것에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수하들을 거침없이 다뤄서 윤병희, 박경혜 등의 조연들과 함께 좋았습니다. 주보비의 마지막은 제대로 안 나온 것 같은데 강렬해서 혹시나 후속에 나와도 괜찮을 듯~

귀신이 보이지 않지만 당주의 후손 다운 영능력과 소위 칼빨로 대부분의 영적 공격에 이뮨인 천박사(강동원)와 귀신이 보이는 눈을 가진 유경(이솜)의 조합은 클래식하지만 괜찮았고 박소이 앞에서 울린 종소리는 진짜 좋았던~

이동휘와 김종수도 각자 파트가 괜찮았고 마지막엔 팀업까지 이루면서 끝났으니 흥행이 잘 되면 후속을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다만 일행은 장르 자체에 호감이 아니라 그리 좋지 않았다는 걸 보면 호불호는 있을 것 같네요.

특히 박정민과 지수의 조합도 상당히 좋았는데 이젠 여성화가 자연스럽(?)기도 하곸ㅋㅋㅋㅋ 블랙핑크 지수도 뭔가 꼬장 선녀에 잘 어울리던~ 박찬욱 사단이라 기생충의 박명훈, 이정은이 특별출연했고 거기에 조이현까지 천박사 캐릭터를 한 번에 보여준 초반도 괜찮았습니다.

박찬욱 감독의 밑에 있던 김성식 감독의 입봉작이라 GV에도 박찬욱이 모더레이터를 맡아줬는데 작품도 괜찮아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기생충] 봉준호가 돌아왔다

봉준호는 살인의 추억을 좋아했고 괴물로 이어졌지만 마더는 당시에 넘겼다가 요즘 재개봉해서 봤던지라 패...

blog.naver.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