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에반게리온, 기적, 그린나이트, 올드, 샹치, 킬링 오브 투 러버스로~

 

 

[킬링 오브 투 러버스] 거세 시대의 Ever After

사실 현대 미국의 가족 해체이야기는 결혼이야기 등 많이 나왔었지만soso한 정도였던지라 그리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킬링 오브 투 러버스는한걸음 더 나아가서 아주 마음에 드는 작품이네요. 이

anngabriel.egloos.com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기분좋은 오리엔탈리즘

마블이 페이즈 4를 시작하며 내놓은 작품인데 사실 샹치라는 캐릭터가유명하거나 매력적이진 않다보니 걱정되었는데 어떻게 보면 오리엔탈판타지적이자 진짜 이제는 외계를 상대해야한다는

anngabriel.egloos.com

 

 

[올드] 시간의 잔량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작품으로 샌드 캐슬이란 원작이 있다고 하네요.평이 안 좋았는데 시간이 마침되서 그래도 샤말란인데 직접 봐야~싶어관람했는데 생각보다 좋네요. 취향에 맞기도 했고

anngabriel.egloos.com

 

 

[그린 나이트] 경력있는 신입 기사 모십니다

아서왕을 배경으로 원탁의 기사인 가웨인과 녹색의 기사 이야기를그려낸 작품인데 워낙 오래전에 읽었던 스토리라 가물가물한 상태에서봤지만 꽤 재밌게 연출해서 마음에 들면서도 뭔가 경력

anngabriel.egloos.com

 

 

[기적] 마스크 주의보

최초의 민자역사라는 양원역 실화를 적절한 추억 판타지와 함께 섞어만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그 시절 감성을 신파와 녹여내는데그러다보니 눈물때문에 마스크가 말랑말랑해져가는게

anngabriel.egloos.com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안녕

에반게리온 TV판이 1995년부터 시작했으니 정말 오래된 작품인데드디어 끝났네요. 사실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도 그렇고 다 마음에 들며신극장판도 좋아했지만 Q 이후 너무 오래 걸렸던지라 아무

anngabriel.egloos.com

 

 

[실: 인연의 시작] 연쇄연

홋카이도 비에이 언덕을 시작과 끝으로 인연의 대장정을 그려낸영화 실입니다. 고마츠 나나의 팬이라 어느정도의 로맨스물일까~하고골랐는데 의외의 인생물이었네요. 러브, 로지의 일본판같기

anngabriel.egloos.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