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카푸우를 들리고 잠깐 내려가본 마카푸우 비치 동네
멀리서 봤을 때, 레져 관련인지 알았더니 엔지니어링 회사였던ㅋ

 

 

 



다시 돌려서 가던 중 마카푸우 등대를 다시 ㅎㅎ
저 위가 전망대인데 역시 등대까지 가는건 힘들 듯;;

위에서 봤을 때는 등대가 꽤 낮아보여
옆에서 일출을 봐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는데
저정도 높이까지 해가 올라가면
이미 하얗게 변하겠더군요. ㅠㅠ

 

 

 



지형이 특이해서 ㅎㅎ
해변같은데서 모래장난하다 주변만 흘러내린 듯한??

 

 

 



칼라니아나올레 하이웨이를 타고 돌아가던 중
풍광이 좋아 찍었는데 여기가 바로~
한국지도 마을이더군요.

그러고보니 산 중턱에 비슷하게 모여있는게 ㅎㅎ
야경으로도 찍힌다고 합니다.
한국인들만의 묘한 포인트일 듯~

 

 

 



동네가 좋네~ 했더니 여기가 카이타운
이 건물이 카이 시청이더군요.

 

 

 



쿠아파 연못과 덕 아일랜드
그리고 각 집에 딸린 보트 선착장까지
동네가 예뻐서 잠시 내리기로~

 

 

 



뒤쪽이랑 잠시 찍고 그랬는데
아무래도 좀 프라이빗한 동네인 것 같아
금방 나왔네요. ㅎㅎ;;

 

 

 



플루메리아도 나무로~ 오오
사실 다들 쉬고 싶어서?? ㅋㅋ

 

 

 



뭔가 대비적이었던..

 

 

 



여유만 좀 있었으면 공원이랑 보트장이랑
한번 돌고 싶을 정도로 아기자기했던~

 

 

 



Duck Island
Hawaii Kai Drive
Honolulu, Hawaii, United States
위치는 여기
한국지도 마을은 좀 더 우측에서 오며 봤는데
차안에서 본거라 정확한 포인트는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앵가

캬륵!!!

,